210 2 0 4 75 0 8개월전 0

렌터카로 떠나는 캐나다 가족여행

나이아가라 폭포에서 퀘벡까지 렌터카로 떠나는 가족여행 이야기

이 책은 작가가 사랑하는 아내와 귀여운 8살 아이와 함께 20일 동안 캐나다 동부를 렌터카로 여행하면서 경험한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토론토 다운타운을 대중교통으로 여행하고 렌터카로 나이아가라 폭포에서 퀘벡까지 쉼 없이 다니면서 아빠의 눈과 아이의 눈으로 여행지를 바라본 것을 기록하고 사진으로 담았습니다. 출발 전 방문할 여행지를 알아보고 필요한 것은 미리 예약하면서 여행지에서 생길 수 있는 변수를 최대한 줄이고자 노력했습니다. 이 책에는 그런 여행 준비 과정과 그 과정에서 얻은 작은 팁들, 그리고 여행지에서의 소중한 경험들이 담겨 있습니다.
이 책은 작가가 사랑하는 아내와 귀여운 8살 아이와 함께 20일 동안 캐나다 동부를 렌터카로 여행하면서 경험한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토론토 다운타운을 대중교통으로 여행하고 렌터카로 나이아가라 폭포에서 퀘벡까지 쉼 없이 다니면서 아빠의 눈과 아이의 눈으로 여행지를 바라본 것을 기록하고 사진으로 담았습니다. 출발 전 방문할 여행지를 알아보고 필요한 것은 미리 예약하면서 여행지에서 생길 수 있는 변수를 최대한 줄이고자 노력했습니다. 이 책에는 그런 여행 준비 과정과 그 과정에서 얻은 작은 팁들, 그리고 여행지에서의 소중한 경험들이 담겨 있습니다.
여행을 사랑하는 평범한 직장인입니다. 특히 렌터카를 이용한 여행을 좋아합니다. 직장 생활 중에도 틈틈이 시간을 내어 여행을 즐겼으나, 육아휴직을 가지게 되면서 본격적인 렌터카 여행을 계획하고 실천하게 되었습니다. 이 과정에서 얻은 즐거움과 경험을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고 싶어 이 책을 쓰게 되었습니다.
저자가 여행한 주요 렌터카 여행지로는 캐나다 서부(밴쿠버, 휘슬러, 킬로나, 캘거리, 밴프), 캐나다 동부(토론토, 나이아가라 폭포, 킹스턴, 몬트리올, 퀘벡, 오타와), 일본(삿포로, 비에이/후라노, 오키나와), 미국(시애틀)이 있습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